부산 광안리 맛집 ] 월남쌈 전문점 블루 사이공.... 사진이 약간 많아요.. ^^

|




이제 팔다리가 나올때가 되었나 몰겠네요. 암튼. 그런 녀석이.

이게 땡긴다니.. 당연히 가야죠. ㅎㅎ

광안리에서 유명한 사이공으로 갔습니다. ^^

NIKON D90 | Aperture priority | 1/60sec | F/3.3 | -0.33 EV | 29.0mm | ISO-200

입구이구여.. 1997년부터 했군요..

아주 오래간만에 온듯합니다..

NIKON D90 | Aperture priority | 1/60sec | F/2.8 | -0.33 EV | 17.0mm | ISO-200


NIKON D90 | Aperture priority | 1/30sec | F/3.3 | -0.33 EV | 29.0mm | ISO-800

음식나오기전에 이리저리 찍어봅니다..

손님들이 많은터라.. 많이는찍지 못했네요. ^^

NIKON D90 | Aperture priority | 1/30sec | F/3.5 | -0.33 EV | 32.0mm | ISO-1400


NIKON D90 | Aperture priority | 1/30sec | F/3.3 | -0.33 EV | 29.0mm | ISO-320

대충메뉴판은 이렇구여. ^^

NIKON D90 | Aperture priority | 1/30sec | F/3.3 | -0.33 EV | 29.0mm | ISO-450


NIKON D90 | Aperture priority | 1/30sec | F/3.8 | -0.33 EV | 38.0mm | ISO-800

고기는 저기에 샤프형식으로 먹습니다.

NIKON D90 | Aperture priority | 1/30sec | F/3.3 | -0.33 EV | 26.0mm | ISO-1000

같이먹을 양념들이 이렇게 나오고욤.

NIKON D90 | Aperture priority | 1/30sec | F/3.5 | -0.33 EV | 34.0mm | ISO-720

라이스페이퍼.. 어딜가도.. 항상가면 더달라고 합니다. ㅋㅋ

NIKON D90 | Aperture priority | 1/30sec | F/3.5 | -0.33 EV | 34.0mm | ISO-900

라이스페이퍼담글 물인데. 물이 없는듯 보이네요. ㅎㅎ

NIKON D90 | Aperture priority | 1/30sec | F/4.5 | -0.33 EV | 70.0mm | ISO-560

이리저리 또 찍어봅니당. ^^

NIKON D90 | Aperture priority | 1/30sec | F/4.5 | -0.33 EV | 70.0mm | ISO-1600

여인의 뒷태를.. ㅋㅋㅋ

NIKON D90 | Aperture priority | 1/30sec | F/3.0 | -0.33 EV | 19.0mm | ISO-720

월남쌈 소짜~~

NIKON D90 | Aperture priority | 1/30sec | F/3.8 | -0.33 EV | 40.0mm | ISO-800

종류가 다양하군요.. 과일까지. ^^

NIKON D90 | Aperture priority | 1/30sec | F/3.8 | -0.33 EV | 40.0mm | ISO-720


NIKON D90 | Aperture priority | 1/25sec | F/3.8 | -0.33 EV | 40.0mm | ISO-1600


NIKON D90 | Aperture priority | 1/30sec | F/3.8 | -0.33 EV | 40.0mm | ISO-720

넣어먹을 고기..

NIKON D90 | Aperture priority | 1/30sec | F/3.8 | -0.33 EV | 40.0mm | ISO-900


NIKON D90 | Aperture priority | 1/20sec | F/4.2 | -0.33 EV | 55.0mm | ISO-1600


NIKON D90 | Aperture priority | 1/30sec | F/4.5 | -0.33 EV | 70.0mm | ISO-1250

추가로 미니쌀국수도 시켜봅니다. ^^ ㅋ 많이 먹죵.. ^^

NIKON D90 | Aperture priority | 1/30sec | F/3.5 | -0.33 EV | 34.0mm | ISO-1250


NIKON D90 | Aperture priority | 1/30sec | F/3.2 | -0.33 EV | 24.0mm | ISO-900


NIKON D90 | Aperture priority | 1/30sec | F/4.2 | -0.33 EV | 55.0mm | ISO-1600


NIKON D90 | Aperture priority | 1/30sec | F/3.5 | -0.33 EV | 32.0mm | ISO-1100


이렇게 찍으니 물있는게 확실히 표나시죵. ㅋㅋ

아주 작은 차이인데.. 가게의 센스가 보입니다.. ^^


NIKON D90 | Aperture priority | 1/30sec | F/3.5 | -0.33 EV | 34.0mm | ISO-1400

이렇게 만들어서 돌돌돌............ 말아.

NIKON D90 | Aperture priority | 1/30sec | F/3.3 | -0.33 EV | 29.0mm | ISO-640

먹으면. 맛있습니다.. ^^ ㅋ

NIKON D90 | Aperture priority | 1/30sec | F/3.3 | -0.33 EV | 26.0mm | ISO-1250


그냥가면 아쉬운것 같아서.. 만두도. 시켜봤심당.

NIKON D90 | Aperture priority | 1/30sec | F/4.2 | -0.33 EV | 62.0mm | ISO-1600


NIKON D90 | Aperture priority | 1/30sec | F/3.5 | -0.33 EV | 34.0mm | ISO-1400

NIKON D90 | Aperture priority | 1/30sec | F/3.5 | -0.33 EV | 34.0mm | ISO-1250

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네요.. 맛있네요.. ^^

당면과 고기 야채들과 어울려서 맛있습니다..

NIKON D90 | Aperture priority | 1/30sec | F/3.5 | -0.33 EV | 34.0mm | ISO-1250

입구에 아가씨랑 기념촬영하라고 되어있는데 아쉽게 못했네요. ㅋㅋ 담엔 꼭. ^^

NIKON D90 | Aperture priority | 1/30sec | F/3.5 | -0.33 EV | 32.0mm | ISO-1000


NIKON D90 | Aperture priority | 1/30sec | F/4.0 | -0.33 EV | 50.0mm | ISO-1100

나름 핀테스트. 약간 후핀인가? ㅎㅎ



야채와.. 고기를 샤브형식으로 약간 데쳐서 먹는 월남쌈.. 야채의 종류도 많고. 과일들도 있어서

맛있군요. ^^ 소스에따라 세콤함과.. 달콤함을 느낄수도 있고 .. 괜찮습니다..

전 특히 마지막에 먹은 만두가 맛있더군요.. 안먹고 왔으면 큰일날뻔했습니다. ㅋㅋ

요즘 베트남 음식점이 많이 생기긴하지만..

10년넘게.. 인기있다면.. 뭔가 이유가 있겠죠.. ^^ 아주 작은 차이이지만.. 받는 느낌은 아주 큰 집이랄까.

암튼 맛있게 잘먹고 왔습니다.. ^^

위치는.. 광안리 해수욕장. 남천동 쪽 끝쪽에 위치하고 있어여.



검색해보니 블루 사이공이 정식명칭인가봅니다. ^^

그리고 주차장은 아래를. 참고하세요..

건물 바로 옆에도 주차장있는데 그곳은 아니고. 길건너 반대편에 있으니 확인잘하시구여

NIKON D90 | Aperture priority | 1/30sec | F/3.8 | -0.33 EV | 38.0mm | ISO-900



NIKON D90 | Aperture priority | 1/30sec | F/3.8 | -0.33 EV | 38.0mm | ISO-640



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.
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제2동 | 블루사이공
도움말 Daum 지도



Trackback 2 And Comment 6
  1. BlogIcon 진한그리움♥ 2010.03.11 13:45 신고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저도 한입만... 아~~ -0-;

  2. BlogIcon 쏘방이 2010.03.11 22:50 신고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이곳 이제 땅콩소스도 나오는군요.. 매번 다른데 보다 비교해서 소스가 안나와서 좀 아쉬웠는데..
    그나저나 애기도 먹는걸 좋아하나 봅니다..^^ 좋습니다!!

    • BlogIcon 세르베티 2010.03.12 08:38 신고 address edit & del

      소스가 좀 아쉽기는해도 그래도 다른곳보다 확튀는건없으나 조그마한 차이들이 있더군여..그래서 오래동안 인기가 있는듯합니다.. ^^

      ㅎㅎ 그나마 아주 비싼음식안좋아해서 다행이쥬.. ^^

  3. BlogIcon 친절한민수씨 2010.03.12 17:37 신고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여자분들이 엄청 좋아하는 베트남 쌀국수...
    전 이걸 먹을때마다 우리나라 잔치국수는 세계회가 힘든건가? 하는 아주 어려운 고민을 하죠 ㅋㅋㅋㅋ

    • BlogIcon 세르베티 2010.03.12 19:23 신고 address edit & del

      ㅎㅎ 여자분들 엄청 좋아라 하죠.. ^^

      면종류는 어느나라에가더라도 다 잘먹으니.. 조금만 노력하면 세계화 시킬수 있을아이템이라고 저도 생각합니다.